2월 28일


술마신 다음에 그래프 쭉 올라갔습니다.저는 술만 안마셔도 다이어트 반은 성공. 오늘은 돼지막창 먹었는데 콜라만 한잔 마셨어요. 다음 달은 꼭 1.5키로 감량하려구요.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화이팅!! 응원합니다!!!
꼭 성공하세요^^
저도 같이 성공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