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개강이 벌써 시작이네요 ㅠㅠ 개강 전에 44 찍겠다는 목표는 실패 했지만 이번달 4키로 감량 목표가 생겼습니다 😊
남자친구랑 이별하고 많이 힘든데
다이어트 목표 삼고 열심히 빼는 계기로 만들어야죠 !
점심 - 피자1조각 초밥 4개 닭강정 칠리새우 조금 콜라2잔
저녁 - 또떠불 하트초코 1개
운동 - 땅끄부부 칼소폭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