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정산 ~
*2월 목표*
👉20번 씹기 ❌
👉매일 운동 ❌ (15일/28일)
👉평균체중 60 ❌ (61.5)
지난주 목요일부터 연휴와 생리전증후군이 절 집어삼켰습니다 .. 살못찌워 안달난 사람처럼 열심히 먹었네요 .. 열심히 찌웠으니 다시 뺄 차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으자으자으자~~!! 새달엔 항상 새맘으로~~! 생리전 증후군 ㅡ.,ㅡ하~ 얄짤없지요...그런쪽으로만 정직한 몸뚱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