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4일부터 식단 기록
시작할때 57.4 였고 지금 아침에 55.1 찍었음 (키 150)
일단 다른거 필요없고 식단기록만큼만은 꾸준히할거임!!!
다들 원하는목표 이루시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