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만 해요. 다이어트 식이라 양이 적은건 어쩔수 없죠ㅋㅋㅋ 다만 너무 ..
먹을만 해요. 다이어트 식이라 양이 적은건 어쩔수 없죠ㅋㅋㅋ 다만 너무 과대 포장이네요 포장을 좀 줄여줬으면 합니다. 사진 한입도 안먹고 찍은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