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누룽지/후추 시켰는데 저는
오리지널/누룽지/후추 시켰는데 저는 오리지널이 제일 괜찮았던것 같아요...... 다른 맛들은 제가 잘 못맡는 향이었어요ㅠㅜㅠㅜ 그 누룽지?현미? 그부분 바삭바삭하게 해서 먹으면 맛있던데 저는 아쉽지만 다음에는 오리지널 재구매 해야할것같아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