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평생 먹을수도 있어요ㅜㅜ 샐
헐... 평생 먹을수도 있어요ㅜㅜ
샐러드위에 얹어먹으면 치킨텐더샐러드가댑니다
근데 약간약간씩 새콤한맛이 느껴지는건 저뿐인가요
그리고 유지어터로써 개인적으로 염분을 조금더줄여도 괜찮을것같아요 ㅎㅎ시중치킨이랑 염도가 크게다르지않은것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