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 선보다 작게 넣어야 맛잇을거같아
물은 선보다 작게 넣어야 맛잇을거같아요 소스가 너무 맛잇네요 떡식감은 퍼진떡이지만 떡볶이 마ㅅ은 충분느껴져요 다이어트때 떡볶이가 너무먹고싶은데 ㅠㅠ 충족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