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그런데 제 입맛엔 좀 많이
맛있어요 그런데 제 입맛엔 좀 많이 단것같은 느낌ㅠㅠ 당류도 좀 있으니 그 점만 유의해서 구매하시면 좋을듯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