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때문에 냉동도시락 진짜 많이
다이어트때문에 냉동도시락 진짜 많이먹어봤는데 너무 질리고 단일화된 메뉴에 맨날 냉동냄새때문에 질려서 버리기일수였어요
근데 여기는 냉동냄새도안나고 ㅠㅠ 반찬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안질릴만한 구성이여서 더 좋은것같습니다 다먹고 또 재구매예정입니다!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