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도 낮아서 양도 얼마 안 될줄
칼로리도 낮아서 양도 얼마 안 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적지 않은 양이라서 너무 만족합니다! 과자 먹고싶을 때 칼로리 높은 과자 대신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과자 맛은 칼로리가 낮은 만큼 일반 시중과자들에 비해 간이 센 편은 아니지만 다이어트 기간 중 간식욕구를 충분히 채울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