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에선 뻑뻑하다고하시는데 저는 전혀
후기에선 뻑뻑하다고하시는데 저는 전혀ㅜㅠ맛있고ㅠㅠ일단 양념이 맛있아요!!!!생각보다 매콤하고ㅠㅠ굳굳굳 다음에 또 재구매할거에요~!이런제품 마니마니 만들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