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너무 작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
양이 너무 작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오늘 보니까 혼자 먹을양은 적당한거 같아요~바삭바삭한게 아주 맛나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