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로필 끝나자 마자 입터지더라구요.
GS편의점. 브레디크
찐초코. 완전 대박 맛있어요.


나의 소울 푸드.
어릴때 기억이 새록새록 ~~


그냥 먹어도. 구워 먹어도
부드럽고 우유향이 나요.


스트레스 해소용 과자.
딱딱한게 씹는맛이 좋죠.


다신님. 칼로리 부탁드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