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일째 3/20/2100~ 3/21/1600
143.0
바나나하나 한끼 저녁 먹었어요.
따뜻한 봄햇볕 40분 테니스침.
물 많이 마셨습니다.
비타민씨 잊지 않고 먹어야겠습니다.
봄에 지치지 않도록 모두 화이팅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바나나 좋아요ㅎ
봄에 지치지 않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