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2 최고치 찍고 멘탈 추스르는중

하아...회사일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2주간 먹고자고 했더니
최고 찍었네요 ㅠㅠ
아이스크림을 엄청 먹어댔어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직장생활에서는 어쩔수 없지만 내몸을 먼저 생각하자구요~~
할수있다 ~~화이팅^^
급찐급빠 화이팅이요. 아자!!!
스트레스 네 이놈!
힘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