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아침공복운동이라니~~대단하셔여
저도 자극받아서 낼부터 공복산책이라도 해야할덧..ㅎㅎ
전 첨으로 오전에 20분 탔어요..ㅎㅎ
대단하세요~!!!
몸이 힘들때는 조금씩 컨디션조절하면서 하기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