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먹으면 좀 텁텁한 맛이있는데 우유
그냥먹으면 좀 텁텁한 맛이있는데 우유 살짝 데워서 같이 떠먹으면 진짜 저세상 촉촉한 도너츠네요ㅠㅠ
하루 1개만 먹으면 살안찔거같은데ㅠㅠㅠㅠ 3개는 그냥 순삭이라서 너무 불안해요 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바프끝나면 초코칩이랑 세트로 사서 쟁여두고 먹으려구요 ㅎㅎ 이벤트에 저렴하게 사서 너무기분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