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이거 너무 맛있어요 제가 원래 단걸 좋아하지않긴하지만 그냥 꺼내..
이거이거 너무 맛있어요 제가 원래 단걸 좋아하지않긴하지만 그냥 꺼내놨다가 먹었어요 말랑말랑하고 너무 맛있는거에요 구워먹을까했는데.. 다 먹어서 구워먹지는 못했어요 너무 괜찮은 다요트 식품이네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