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이라 식이섬유도 많고 단백질도 많고 무엇보다 복합탄수화물이라 ..
통밀이라 식이섬유도 많고 단백질도 많고 무엇보다 복합탄수화물이라 일반 파스타보다 죄책감덜고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