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이 진짜 적었는데 어찌저찌 먹고 나니 포만감이 좀 있네여 ㅋㅋ 사실 삶은 계란이랑 바나나 먹었어요....암튼 다욧 도시락이라 해서 맛은 별로일줄 알았는데 괜찮아서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