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솔직히 팔면 안 된다고 봅니다.
이건 솔직히 팔면 안 된다고 봅니다.
이걸 좋아할 수 있는 사람은 콩을 어어오엄청 좋아하는 사람 뿐일거예요. 그놈의 완두콩.... 다신 이거 안 시킬거예요ㅠ 배고픈데도 이거 뜯어면 다 못 먹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