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념이 좀 부족하긴 한데 그래도 충분히 그 맛 나요 ㅋㅋㅋㅋ 좀 부족하다 싶으면 생야채와 함께 먹으면 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