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맛있어요!떡이랑 크게 다를바
와 진짜 맛있어요!떡이랑 크게 다를바도 없고 양념도 적당한 정도고...일단 정말 맛이 있네요ㅜㅜ이런 맛에 나쁘지 않은 칼로리라니 안살 이유가 없을듯! 재구매의사 뿜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