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떡볶이 비빔만 먹어봤는데 너무맛
아직 떡볶이 비빔만 먹어봤는데 너무맛있어서 걱정되는거 빼고는 아주 맛있네요
닭가슴살은 어디에 있는지 보이진 않지만
다른 밥보다 나을거라고 생각하고 시켰어요
그리고 설거지하기싫어서 그냥 봉지채로 돌렸는데 괜찮겠죠...?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