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셋식단 먹고 갈아탔어요. 양은 리셋
리셋식단 먹고 갈아탔어요.
양은 리셋식단보단 더 많고 반찬이 다양해서 좋아요~
그런데 반찬이 좀 짠느낌??
간단하게 먹기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