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다이어트 할때 간식은 뭘드시나요

다들 간식?으로 뭘 드세요?
식사시간 아닐때 배고프면 뭐라도 집어넣어야 폭식을 막을 수 있을것 같아서요~~
살이 많이찌니 식욕도 너무 올라와있구ㅠㅠ
전 브로콜리 살짝 데져서 나물처럼해서(소금조금,참기름조금) 입 심심할때 주워먹거든요
뭐 흔한 삶은계란,고구마,바나나 이런거말고
간식으로 드시는거있으시면 추천 좀 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전 가끔 허기질때 곤약젤리 먹어요 그리고 방울토마토를 항상 주방에 씻어 놓고 왔다리 갔다리 할때마다 주워먹고 있어요
저는 커피밖엔...ㅠㅠ 간식은 원래 잘 안먹는편인데 회사에서 빵이나 꽈배기등 사오면 한개씩 집어먹어용ㅋㅋ
브로콜리 올리브유 살짝 두르고 소금간 약간해서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으니 맛있어요..전 가끔반찬으로 해먹어요..
간식으론..전 단백질이 부족해서 초유단백질쉐이크먹어요..
그리고 딱히 생각나는건 없네요.
오 에어프라이어에는 조리안해봤는데 한번해봐야겠어요^.^
잘 드시고 계심요ㅎㅎ
저는 요즘 당근먹고 있어요 오이보다 포만감도 오래가고 오래 씹으니까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달달한거 먹고플때는 프로틴바 먹어요
프로틴바! 좋네용 달달구리땡길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