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입니다. 맛있고 일반 통밀빵 맛
재구매입니다. 맛있고 일반 통밀빵 맛이에요.
크기는 정말 작아요. 그래도 다이어트 중이라 시중에 나온 빵 중 제일 괜찮은 거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