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한봉지 먹어보고 넘 잘먹어서
지난번 한봉지 먹어보고 넘 잘먹어서
이번엔 세봉지 구매해요.
빵땡길때 꺼내먹으려고 냉동으로 들어갔어요.
그릭요거트발라먹으니 최고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