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장히 맛있어요! 많이 짜지도 않고
굉장히 맛있어요! 많이 짜지도 않고 쫄깃쫄깃하고 내용물도 꽉 차있어요.
맵찔이 기준 좀 매워요. 두개쯤 먹으면 쓰읍 하 쓰읍 하 이럴 정도?? 하지만 맛있어요 굿 ^___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