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래도 뭘 좀 드시는 것이^^ 즐겁고 기운나는 주말엔 에너지가 필요하잖아용~~~
너무 강박 갖지마시고~전 안먹어야지 하다가 먹으면 또 죄책감에 폭식으로 이어지도라구여ㅎㅎ그래서 그냥 양조절해서 먹는편인데...주말은 정말 힘들다는..
주말 조심하자구요~~화이팅
네..행복한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