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 좋네요~~
고기 + 소주에도 감량? 평일 성실한 관리의 애플님이라 가능한듯요^^
좋으시겠당~~
술먹은 다음날은 꼭 빠져있어요ㅎㅎ수분때메..근데 꼭 이틀째에 폭풍증량!!
주말 괴롭히기는 쭈~~욱 계속ㅎㅎㅎ
돼지갈비 저도 무지 좋아하는데 우리동네는 맛있는집이 없어서ㅜㅜ
하아 도전님 사랑합니다ㅋㅋㅋ
울동네도 맛집이 없어서 좀 멀리갔어요 ㅎㅎ
달달 돼지갈비 맛있겠다요...ㅠㅠ
저도 명륜진사라도 한번 가야하나ㅋㅋ
무한으로
어제 명륜가려다가 폭식할까봐 다른곳으로 갔지만ㅋㅋㅋ결국은...돼지한마리 잡은듯요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