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큰 기대를 했나요?! 첫날 전자
너무 큰 기대를 했나요?!
첫날 전자렌지에 데운후 먹으려는데 비위가 상하던데요 ㅠㅠ 저는....
간도 너무 쎈거같아 다이어트 도시락 느낌보다는 한솥같은 느낌이라 남은 도시락이 우울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