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깔끔하게 잘 도착했고요.. 처음
포장 깔끔하게 잘 도착했고요.. 처음 먹어보는데..ㅋ 소시지 진짜 밥 반찬으로 좋더라고요! 애들은 밥 반찬 우리는 매운 소시지를 맥주와 함께 먹으니 금성첨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