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를 못먹는 아이 어린이집간식으로 주문했어요. 아침에 얼집가방..
밀가루를 못먹는 아이 어린이집간식으로 주문했어요.
아침에 얼집가방에 챙겨보내면 렌지에 돌려주면되니, 얼집쌤도 편하고. 너무 좋은것같아요.
이런제품은 양이 많은것만있는데 1인분씩 소분되어판매되니, 딱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