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9일 식단일기
원래 아침을 잘 먹지 않는데 폭식 예방으로 가볍게 먹어요.
아침 ㅡ 대저토마토
점심 ㅡ 통밀식빵 샌드위치
저녁 ㅡ 6시 이후 단식 ㅜㅜ
탄수화물 줄이는게 힘들어서 오늘은 집에 남아있던 통밀식빵을 굽고 배달된 샐러드를 넣어서 샌드위치로 먹었어요.
평소 채소 좋아하지 않는데 먹을게 이것뿐이라 생각하니
이것도 맛있네요. 1장 남기고 2장 순삭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와~ 식단보니 쭉쭉 내려가실 것 같아요
👍
샐러드 맛나 보여요^^
식단도 좋네요 낼감량 기대합니다
올리신 식단을 보니 반성하게 되네요 ㅠㅠㅠㅠ
시작님^^ 응원합니다~~~팍팍!!
잘하시네요.
저녁만 금식잘하심 될듯..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