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시켜서.. 배송상태보고놀랏네요 소
처음시켜서..
배송상태보고놀랏네요
소스가 다빠져나왓는데 어디가오디소스인지몰라서 한참보다가
성분표시에서 소스이름보고 다시꽂아놧어요 ㅠㅠ
따뜻해져서 얼음팩이다녹아서 물이지만 ㅠ
그래도 ? 신선해보여요 ! 다먹고 또시켜도될듯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