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비싼거 같은데 반신반의 하면서
너무 비싼거 같은데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했어요. 엄청 꾸덕하고 고소한 맛!! 진짜 치즈같이 고소하네요. 저도 신거 못먹는데 이 요거트 먹고 엄청 시다 하는 사람은 꿀 좀 뿌려 드세용..ㅎㅎ 넘나 맛난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