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매일매일 달린다^^
나는 오늘도 내일도 달리고 달린다~!! 아침먹고나서 점심 먹고 집으로 돌아와서 간식을 먹고 나서 달리고 저녁은 쉐이크로 간단히 먹고 나서 하루를 지낸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