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둔살:맛있음. 먹자마자 추가구매를
우둔살:맛있음. 먹자마자 추가구매를 결정함
갈릭:생마늘향이 많이남. 마늘 엄청많음
떡볶이비빔:편의점 삼각김밥맛. 맛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