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1일 식사일기
아침 ㅡ 아메리카노
점심 ㅡ 현미밥과 닭가슴살 큐브?
간식 ㅡ 토마토 2개
저녁 ㅡ 금식 ㅜㅜ
카페라떼의 유혹을 이겨냄
도시락 싫어서 오늘은 현미밥에 닭가슴살(큐브인가?)치즈맛과 스파이시 2팩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헉 완전👍👍👍
슈가프리 소스라도 뿌려드시지ㅠㅠ 근데 저 큐브 소스없어도 맛있어보여요:) 저녁금식👍
와~이런 식단이면 카페라떼 드실만 하시네요👍👍
에구. 배고프실 것 같아요ㅠㅠ
어쨌거나~~ 응원합니다. 홧팅!!!
완전 절식 했네요..대단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