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ㅡ이건 진짜 제가 찾던그런맛예요^
우와ㅡ이건 진짜 제가 찾던그런맛예요^^
단맛이전혀없는건 비려서못먹는데
이건딱 내가좋아하는정도의 단맛!
근데고소한맛도살짝나요
근데 포만감 갑!
평소음료수를 안좋아한탓인지
난왜 이거하나에 배가부르지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