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일공체

으윽~~부은거니?
낼은 시댁형님내외가 집에 오시다고 하셔서 저녁도 먹어야하는데 또 먹방하겠어요! 에고고 주말은 정말 어렵네요.. 쫌있다 장보러갈때 열심히 걸어야지! ㅎㅎ
님들 주말 잘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주말 잘보내세용~!!
그러게요~~ 먹방각인데요, 그래도 야채 위주로 화이팅이요^^
주말이 젤 힘들어요.가족과 함께
0.3이야 항상 왔다리갔다리 하는 무게라 신경 안쓰셔도 될듯해요
주말에 먹는것만 조심하면 되는데 ㅠ 그게 힘들죠 참 ㅎㅎ
참기 힘든 주말 잘 넘기시길 바랄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