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소시지만 먹어봤는데 뻑뻑한데
닭가슴살 소시지만 먹어봤는데 뻑뻑한데 담백해요.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맛이 없는것은 아니에요. 보통입니다. 다른것들은 차차 먹어보겠지만 그냥 봤을때 괜찮은 맛일거같아요. 배송빨랐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