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했어요 제 입맛에는 다른 밥이
재구매 했어요 제 입맛에는 다른 밥이 두 종류나 되서 맛있구 반찬도 딱 맞는것 같아요 병아리콩도 살짝 짭쪼롬하니 잘 어울리구요 잘 먹구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