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1주차도 그랬었는제 이번에도 동일
저번1주차도 그랬었는제 이번에도 동일하네요
물건 다 던져서 배송을 하는건지... 아님 박스를 재활용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6개 단독상품 받을때는 멀쩡하게 받았는데 정기배송은 왜 이런건가요...?? 소스도 도시락에서 다빠져서 어떤게 무슨 소스랑 먹어야되는지도 모르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