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맛의 초코파이입니다. 개인적으
깔끔한 맛의 초코파이입니다. 개인적으로 미끄덩거리는 느낌의 마시멜로 안 좋아라 하는데 생크림이 들어가 있어 대만족이에요. 초코파이가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하루만에 벌써 5개 클리어! 담에 또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