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일 식단
일이 많아 늦었습니다.
그래도 일기남기고 공체하려구요.
아침 ㅡ샌드위치, 커피
점심겸 저녁 ㅡ 유부초밥과.김밥
회의가 길어지면서 같이 식사했는데
왜이리 맛있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 제가 좋아하는거 드셨네요 ㅎ 즐주말보내세요
맛난거 드셨네요~~먹지말라하면 더맛나고 먹고픈것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