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포도>사과>체리>>>>>
개인적으로
포도>사과>체리>>>>>>>>깔라만시 순서로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배부른건 잘 모르겠는데 젤리간식 먹는거보단 이게 훨씬 다이어트에 좋으니까 맘에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