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회 먹는방법 나와있는데 한번먹
1일 1회 먹는방법 나와있는데 한번먹을때 설명인거죠? 하루에 두번 먹어도 상관없는거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네, 맞습니다.
1회 섭취량 기준으로 안내되고 있으며,
하루에 2번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단백질은 한번에 흡수할 수 있는 양이 정해져있으니,
오전, 오후 등으로 시간텀을 두시고 나눠서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